우수한 연구인력 확보 기대감 ‘쑤욱’ 내년 상반기 준공

㈜디오(대표이사 김진백)가 서울 마곡산업단지 내 추진해 온 마곡 R&D센터<사진>가 내년 상반기 준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디오 마곡 R&D센터는 대지면적 1389㎡, 지하 1층, 지상 7층 규모로 부산 센텀 본사는 그대로 유지하고 첨단 R&D센터만 짓는다. 4개 층은 연구시설로 나머지 층은 사무시설 및 직원복지시설로 오는 2020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디오는 마곡 R&D센터에 IT연구개발 조직을 마곡으로 통합하고 서울 · 수도권 영업조직을 포함한 100명 이상이 완공 후 근무할 예정이다. 아울러 산학협력을 통한 우수인재 확보 및 일자리 창출에도 힘쓸 계획이다.

또한, 디지털 데이터와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한 ‘Auto Planning’시스템 외에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디지털치과 진료의 연결성을 강화하는 개발이 집중적으로 수행돼, 시스템 운영 전반의 효율성 제고뿐만 아니라 고객 대응 역시 더욱 신속해질 전망이다.

임상욱 상무는“마곡 R&D센터는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고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품질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디오의 약속을 의미한다”며, “특히 이 곳에서 첨단기술이 집약된 연구 개발을 주도함으로써 차세대 풀 디지털 솔루션 탄생의 거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