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교정에 특화된 쇼프트웨어 DICAON 4D 런칭세미나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월 12일(토) 호텔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차세대 투명교정 전문 소프트웨어를 소개하는 DICAON 4D 런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

이번 세미나는 덴티스가 투명교정연구소 DICAO를 통해 투명교정의 원리부터 미래 디지털 투명교정을 아우르는 기본과 응용, 그리고 이에 따른 매뉴얼과 노하우를 집합한 임상중심 투명교정 전문 소프트웨어 ‘DICAON 4D’를 출시하면서 마련됐다.

차현인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임상가가 전하는 리얼 디지털 투명교정 임상 노하우를 통해 ‘DICAON 4D’를 실제로 경험할 수 있었다.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기획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일본의 대형 기공소 소속 기공사들이 참가하기도 했다.

한편, ‘DICAON 4D’는 투명교정 임상 교육과 셋업 서비스를 통해 실전형 디지털 투명교정 교육의 리더로서 앞장서 온 ‘DICAO(덴티스투명교정연구소)’에서 치아 이동 과학을 바탕으로 만든 차세대 디지털 투명교정 소프트웨어다.

투명교정 임상에 특화된 DICAON 4D는 셋업 성공률을 극대화하고, IT 첨단기술을 적용해 공동작업과 렌더링을 높여 기존 교정 소프트웨어의 불편함을 극복했다. 분석 및 가이드 기능을 탑재해 진단과 플래닝의 정확성도 높이고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로 사용자의 편의성도 극대화한 것이 바로 DICAON 4D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