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서울 심포지엄 2월 24일 코엑스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의 ‘서울 심포지엄 2019’가 다음달 2월 24일 COEX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Take home solutions’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점점 힘들어지는 Implant practice를 쉽게 풀어드리는 현명한 Solution들! 하루에 쓸어담기’라는 부제와 같이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점점 힘들어져가는 임플란트 시술을 8명의 저명 연자의 임상 경험과 최신 지견을 공유함으로 그 답을 함께 만드는 자리로 준비된다.

메가젠임플란트(이하 메가젠)은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임플란트 시술에 있어 특정 분야에 편중되지 않은 임플란트 수술, 보철, GBR 등 임플란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를 다룰 예정이다.
특히 임플란트 수술, 교정, 양악 등의 분야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동향까지 강의할 계획이다.
암플란트의 진료에 있어 급변하는 보험시장에 대한 대비를 위한 개원가의 대응을 위한 세션까지 준비되어 있다.

메가젠은 학술 강연 외에도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이 준비했다. 강연장 외부에 전시 부스를 마련, 메가젠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임플란트 및 의료기기, 각종 재료는 물론 디지털 덴티스트리 관련 부스와 각종 제품 및 재료들의 핸즈온을 경험할 수 있는 데모 부스도 운영한다.
또한 사전등록자 및 얼리버드 대상 감사 제품 증정, 경품 추첨 등 참가한 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문의 1566-2338)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