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EX 2019, 오는 2월 10일 코엑스 1층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회장 최영균)가 주최하는 2019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Dental Opening Information Exhibition,이하 DENTEX 2019) 오는 2월 10일(일) 코엑스 B1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DENTEX에는 48개 업체 160부스가 참가하며 2,000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시는 △의료 장비관 △의료 정보관, △의료 컨설팅관, △개원정보관, △개원입지관, △제약관으로 나눠 전시하기 때문에 DENTEX 2019는 개원을 앞 둔 개원예정의 입장에서 개원에 필요한 치과기자재, 세무, 금융, 홍보, 인테리어, 입지서비스에 대한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개원에 필요한 장비, 금융, 세무, 컨설팅업체, 인테리어업체 등이 참여하여 예비개원의에게 풍성한 개원정보를 제공하는 명실공히 치과 개원 솔루션 박람회다.

특히, 오는 4월 전역을 앞두고 개원관련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공중보건치과의사와 봉직의, 군의관 등 개원 예정의나 재개원을 목전에 둔 젊은 의사들에게 유익한 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원경영 컨퍼런스도 진행된다.
개원준비를 하는 개원 예정의를 위해 트랙1. 성공개원전략. BASIS에서는 ‘치과의원 개원 과정 A to Z(상가계약에서 진료개시까지)’ 주제로 개원준비 전반적인 맥을 집어주는 최희수 원장의 강의를 시작으로 ‘변화하는 개원환경에 맞는 치과 운영’이라는 주제로 정기춘 원장이 강의한다.
‘직원, 구하셨습니까?’를 주제로 박창진 원장의 그의 오랜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어 개원 시 기구 세팅과 치과 커뮤니케이션, 입지선정 강의 순으로 6개 강의가 진행된다.

트랙 2에서는 성공경영 전략. EVOLUTION을 테마로 첫 번째 강의로 ‘개원 전에 꼭 알아두어야 할 모르면 죄가 되는 건강보험상식’라는 주제로 정미 대표의 강의시작으로 세무, 개원자금준비, 마케팅, 치과 월회계결산 시스템구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트랙 3에서는 성공경영 전략 MYDRIASIS라는 주제로 ‘Simplified Root Canal Treatment’ 조성근(더웰치과) 원장 강의와 ‘편안하고 신뢰(Comfortable & Reliable)받는 치과 인테리어’ 임정빈(오스템) 부장이 강의한다.
‘치과 원장이 꼭 알아야 할 치과 건강보험’ 이현욱(덴트웹) 대표이사가 강의한다. ‘자외선 임플란트 : 성공적 치과 경영의 동반자’를 주제로 박규화(분당 프라임치과) 원장이 강의한다.

DENTEX 2019 개막식 행사와 박람회를 참관하는 개원의 예정자 대상으로 ‘황금열쇠로 개원의 문을 열어라’ 경품 이벤트로 개원성공열쇠(순금), PC모니터, 루베(크리스탈 옵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게 된다.
www.dentex.co.kr 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