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공방지·파일 파절방지 기능에 의사들 ‘흐뭇’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최규옥)가 최근 출시한 근관치료 모터 ‘GOLD Reciproc’이 주목을 받고 있다.

2011년 국내에 소개된 Reciproc System은 1개의 파일만으로 간편하게 근관성형을 할 수 있었는데 ‘GOLD Reciproc’은 여기에 천공방지 기능을 더했다.

‘GOLD Reciproc’은 근관장 측정기 모듈을 엔도 모터에 탑재한 시스템으로, 실시간으로 근관장 측정을 하면서 근관 확장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근첨부(APEX) 도달 시 자동으로 파일 구동이 멈추는 ‘APEX STOP’ 기능을 탑재, 천공에 대한 걱정을 크게 덜어줄 수 있다. 특히 ‘GOLD Reciproc’은 구동 중 과도한 저항이 가해지면 자동으로 정회전해 파절을 방지하는 ‘Reciproc reverse’ 기능이 탑재돼 보다 안전한 시술을 돕는다.

오스템측은 “GOLD Reciproc은 양방향 구동 외에도 정회전 모드 구동 시 적정 토크값이 초과되는 경우 안전한 파일링을 위한 ASR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며 “자동 파일 역회전, 자동 파일 멈춤, 역회전 구동 등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시스템 라이브러리를 기본 내장해 토크와 RPM값이 시스템 별로 Pre-setting돼 있는 것도 ‘GOLD Reciproc’가 가진 또 하나의 장점이다.

올해 각종 국내 전시회에서 근관치료를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는 제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는 ‘GOLD Reciproc’에 대한 오스템의 자부심은 대단하다.

오스템측은 “GOLD Reciproc은 하나의 파일만으로 근관 성형을 할 수 있는 술식의 간편함, 그리고 하나의 기기로 엔도 모터와 근관장 측정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경제성 덕분에 출시 이후 호평이 끊이지 않는다”고 밝혔다.
제품문의는 070-4394-5351에 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