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세미나… 오는 1월 13일과 20일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 이하 브레인스펙)이 오는 1월 13일과 20일 오전과 오후 총 4회에 걸쳐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에서 치과건강보험 세미나를 개최한다.

‘꿩 먹고 알 먹고 치과건강보험 완전정복’을 대주제로 치과건강보험 이론부터 케이스 스터디까지 15년차 치과건강보험 전문강사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쏟아낼 계획이다.

▲ 정 미 강사
▲ 정 미 치과보험컨설턴트

연자로는 1000여 회 치과건강보험 교육을 진행한 정 미(브레인스펙) 치과보험컨설턴트가 실제 보험청구에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강의 할 예정이다.

1회차 에는 ‘우리나라의 건강보험과 기초진료 완전정복’을 주제로 건강보험제도 이론과 산정기준 이해를 돕는다. 또한 심사조정 없는 기초진료 상병명매칭법과 케이스 스터디에 대해 강의한다.

2회차 에는 ‘보존치료와 근관치료’에 대해, 3회차 강연에서는 ‘치주치료와 외과치료’에 대해 강의한다. 이어 급여 틀니와 임플란트 강의와 알아두면 유용한 보험청구 노하우까지 설명한다.

정 미 컨설턴트는 “필요한 내역과 불필요한 내용에 대한 비교설명과 동일부위를  동시에 진료할 경우  산정기준을  한 번에 정리하는 방법과  진료별 상병명 자료 200% 활용하는 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보험청구를 처음 담당하는 되는 스탭을 비롯해 아직 자신감이 부족한 스탭, 데스트 실장을 처음으로 맡거나 준비하고 있거나 치과건강보험 관련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스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면서 “실제 케이스가 정리된 교재로  복습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20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원하는 강의를  선택해 들을 수 있다.
(등록 010-3618-2080)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