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Sempermed 기술력으로 제작된 니트릴 글러브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글러브 ‘핸드 터치 니트릴 글러브’<사진>를 선보였다.

‘핸드터치 니트릴 글러브’는 내화학성이 강한 무분발형 니트릴 장갑이다. 라텍스 Free제품으로 피부 알러지를 최소화시켜 기존 제품과 비교 했을 때 니트릴 함유량을 3.5 gram으로 높인 양질의 니트릴 장갑이다.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두께로 제작해 최적의 그립감을 자랑한다. 색감은 화사한 바이올렛 블루로 매력적이다.

또한 손바닥 전체 Full 제스처가 되어 있고 탁월한 탄성과 복원력을 가지고 있어 내 손과 같은 안정감으로 수술시 자연스럽게 착용이 가능하다.

1 BOX 기준 약(100매)로 구성됐으며 사이즈는 XS(75mm), S(85mm), M(95mm) L (108mm), 4종류다.

현재 리뉴메디칼에서는 ‘핸드터치 니트릴 글러브’ 구매 시 할인과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 BOX (200매)기준 할인가 8.000원이며 추가 증정품은 화이트 클리너, 스케일러팁, 바이트 트레이 3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화이트 클리너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스폰지 브러쉬형 미백제품으로 합법적이면서 인체에 무해한 천연 원료 ‘멜라민폼’을 사용한 미백제품이다.

스케일러팁은 품질 관리에 엄격한 TUV 그리고 CE 동시 인증 제품이다.

EMS와 호환이 가능하며 치아의 인접면과 치은연상 부위에 적용이 된다. 리뉴 트레이는 치과인상 채득용 일회용 트레이로써 플라스틱에 부직포를 삽입해 프레임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고 인상채득물의 변형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