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 멸균기 OCN 메디칼수사극 ‘신의퀴즈’에 협찬

멸균전문기업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이사 최득남)는 12월 8일(토) ~ 9일(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GAMEX 2018(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한다.

▲ 핸드피스 멸균기 ‘M20n-W’

홍익은 이번 전시에서 탁상용 소형 고압증기멸균기와 핸드피스 전용 멸균기, 덴탈용 에어 컴프레셔 등 자사가 보유한 덴탈용 모든 제품을 전시하고, 고객들이 홍익의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행사와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홍익의 핸드피스 멸균기 ‘M20n-W’은 핸드피스 내부의 아주 가는 관 하나까지도 고압과 증기로 멸균시켜 감염을 철저하게 예방할 수 있다.

또한, 2L급 체임버 용량으로 시작부터 멸균 완료까지 동작시간을 5분으로 줄여 긴급 진료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메디칼수사극 OCN 드라마 ‘신의퀴즈–리부트(류덕환 주연)’에 협찬중인 소형 고압증기멸균기 ’H480S’와 핸드피스 멸균기 ‘M20n-W’는 빠른 시간 안에 멸균력이 뛰어나 개원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모던한 디자인으로 방송 직후 드라마 게시판 등을 통해 제품 구입처를 묻는 등 반응이 뜨거운 것으로 전해졌다.

홍익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때와 장소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꾸준한 개발을 추진할 것"이라며, “GAMEX 전시회에 방문한 치과 병원 관계자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