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고무로 제작 알러지 반응 최소화한 Renew Latex Gloves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라텍스 글러브 ‘Renew Latex Gloves’를 출시했다.

기존 라텍스 장갑과 다르게 재생고무, 중국제품이 아닌 말레이시아산 천연고무재질로 생산 후 깨끗한 물로 세척하여 피부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를 시켰다.

‘Renew Latex Gloves’는 누렇고 냄새나는 염소방식이 아닌 뽀얗고 냄새 없는 폴리머 방식으로 코팅한 무분발형 라텍스 장갑이다.

라텍스 함유량을 6gram으로 높여 더욱 두껍고 우수한 탄성과 복원력을 가지고 있으며 입자가 매우 균일하고 고르게 분포되어 있어 잘 찢기지 않고 부드러운 고품질의 제품이다.

또한 손가락 끝에만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된 타 장갑들과는 달리 손바닥 전체 Full Texture가 되어 있어 손바닥 전체에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다.

내 손과 같은 편안함으로 수술시 자연스럽게 진행이 가능하며 1Box에 100매로 구성되어 있다.

사이즈는 Xsmall, Small, Medium, Large로 구성되어 있고 사이즈에 따라서 다른 색상의 Box 사용으로 장갑 사이즈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SIZE - XS:75mm, S:85mm M:95mm, L:106mm (오차범위: 5mm)

리뉴메디칼에서 Renew Latex Gloves를 1Box에 (소비자가 1만원) 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0Box를 구입하면(소비자가10만원)을 55,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1588-4694)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