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베이징∙심천서 유니크하고 혁신적인 제품 소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16일~19일 중국에서 ‘2018 Neobiotech China Symposium in Beijing’과 ‘2018 Neobiotech China Symposium in Shenzhen’을 진행했다.<사진>

베이징 심포지엄 첫 번째 강의는 중국 연자 ZhangBin이 ‘Flapless Surgery Technique of CMI Implant’를 주제로 네오바이오텍 제품을 활용한 Flapless Surgery에 특화된 임상 케이스를 소개하며 네오 임플란트의 안정성을 증명했다.

이어, 김남윤 원장이 Sinus(SCA/SLA) Kit를 활용한 임상케이스를 공유했다. 간단하고 편한 시술 방법을 소개해 중국 내에 관심이 높은 Implant complications Solution 임상 사례를 통해 처치방법과 솔루션을 소개하면서 네오바이오텍의 유니크하고 혁신적인 제품도 선보였다.

중국 연자 ZhengRui는 네오의 CMI Implant를 활용한 다양한 식립 케이스를 보여주고 임상을 공유했다.

박철완 원장은 교정치료와 임플란트 식립 치료 임상 사례를 소개했다. 최용관 원장은 Digital Guide Surgery를 주제로 디지털 덴티스트리와 Neo NaviGuide Kit와 가이드 임상 사례를 소개했다.

한편, 19일 중국심천에서도 ‘2018 Neobiotech China Symposium in Shenzhen’을 개최했다.<사진>

김종화 원장은 네오바이오텍의 독창적인 보철 솔루션인 SCRP 보철 컨셉과 AnyTime Loading 컨셉을 설명했다.
이어, 중국 연자인 Guo Zhaozhong은 다양한 식립 부위에서의 네오바이오텍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식립 케이스를 보여줬다.

김중민 원장은 ‘Sinus Lift Technique & Implant Complications Solution for FR&SR’에 대해 강의했다.

중국 심포지엄에서는 다양한 주제를 통해 네오바이오텍의 혁신 제품들을 소개했다. 아울러 네오 제품을 활용해 임상의 어려움을 극복했던 케이스를 설명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중국 내 네오 유저들이 늘어남에 따라 지역적 특색을 고려한 다양한 강의 주제와 실제적인 임상 교류를 진행 예정”이라며 “내년에는 Lucture Tour 형태로 대도시를 벗어나 지역 별로 찾아가는 임상 강의를 선보일 예정.”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