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이마트 기부DAY로 마련된 일 매출 총액을 기부금으로 전달

덴탈이마트(㈜북부덴탈)가 지난 11월 15일 (재)신흥연송학술재단 재단이사회 정기회의에서 ‘덴탈이마트 기부DAY’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 52,526,050원을 (재)신흥연송학술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덴탈이마트가 지난 11월 8일 하루 동안 진행한 ‘덴탈이마트 기부DAY’ 캠페인을 통해 발생한 매출액으로 기부하게 된 것이다.

덴탈이마트는 지난 10월 프리미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 500명 돌파 기념으로 이번 캠페인를 기획했다.

덴탈이마트 측은 “지금까지 덴탈이마트를 이용해주신 많은 고객의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이번 기부금 마련 캠페인을 진행했다”라며, “치과계의 발전을 위한 덴탈이마트 기부 DAY 캠페인의 의미와 목적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재)신흥연송학술재단은 치과계의 발전과 후학 양성을 위해 매년 전국 치과대학에 연송장학금을 후원하고 있으며, 연송장학캠프를 통해 대한민국 치과계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들이 함께 미래를 공유할 수 있는 정기적인 만남의 장을 만들어가고 있다.

기부금을 전달받은 (재)신흥연송학술재단은 “덴탈이마트와 치과 선생님들의 사랑을 그대로 전국의 치과대학에 전해드리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