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임플란트 유지 보수 도움 되는 NiTi Brush 주목

㈜신흥이 지난 11월 10일(토)부터 11일(일)까지 양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된 ‘영남 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18)’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즐거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YESDEX 2018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티타늄 코팅 SS골드 크라운 ‘Perma Golden Crown’를 비롯해, 깊은 경화 심도를 자랑하는 ‘BEAUTIFIL Bulk’와 구강거치가 가능한 친환경 일회용 석션팁 ‘Hygoformic’이 주목된다.

‘Perma Golden Crown’은 비용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고 술자나 환자의 취향에 따라 기존의 SS와 골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기존의 베스트셀러 Bite Impression Coping과 MaxPore와 더불어 NiTi Brush도 주목 받았다.
기존 티타늄 브러쉬보다 탄성이 3배나 뛰어나고 유연성이 좋은 NiTi 소재로 만들어진 임플란트 유지 보수에 도움을 주는 NiTi Brush가 인기를 끌었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을 위해 가입 즉시 DV Point 100,000점 적립과 함께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미니강의와 포토존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다. MTA 부스에서는 유준상(유치과병원) 원장과 이유상(유치과병원) 원장이 ‘MTA의 효율적인 사용 노하우와 팁’을 주제로 미니강의도 진행했다.

또한, DV World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진 인증 이벤트 ‘반갑다 친구야!’와 DV World 포토존에서는 인증샷을 제공했다.

신흥은 “향후에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즐겁고 흥미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만족을 드릴 수 있는 행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